내게언젠가왔던너의얼굴을기억해
naege eonjenga watdeon neoui eolgureul gieokhae
멈춰있던내맘을밉게도고장난내가슴을
meomchwo itdeon nae mameul mipgedo gojangnan nae gaseumeul
너의환한미소가쉽게도연거야
neoui hwanhan misoga swipgedo yeongeoya
그래그렇게내가너의사람이된거야
geurae geureoke naega neoui sarami doengeoya
못났던내추억들이이젠기억조차안나
motnatdeon naechueokdeuri ijen gieokjocha anna
나를꼭잡은손이봄처럼따뜻해서
nareul kkokjabeun soni bomcheoreom ttatteutaeseo
이제꿈처럼내맘은그대곁에가만히멈춰서요
ije kkumcheoreom nae mameun geudae gyeote gamanhi meomchwoseoyo
한순간도깨지않는끝없는꿈을꿔요
hansungando kkaeji annneun kkeuteomneun kkumeul kkwoyo
이제숨처럼내곁에항상쉬며그렇게있어주면
ije sumcheoreom naegyeote hangsang swimyeo geureoke isseojumyeon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이제꿈처럼내맘은그대품에가만히안겨있죠
ije kkumcheoreom naemameun geudae pume gamanhi angyeoitjyo
한순간도깨지않는끝없는꿈을꾸죠
hansungando kkaeji annneun kkeuteomneun kkumeul kkujyo
이제숨처럼내곁에항상쉬며그렇게있어주면
ije sumcheoreom naegyeote hangsang swimyeo geureoke isseojumyeon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translation
It always appeared before me
Your face, I remember
My heart that stopped short
You spitefully took my dysfunctional heart
And with your bright smile
That’s how you easily opened my heart
It’s true, that is how I became your man
All my unpleasant memories, I no longer recall
Because the hand that holds me tight
is as warm as spring
And now like a dream my heart
has gradually stopped by your side
Without awakening for a single moment,
I dream an endless dream
And now like breathing,
if you were to always rest by my side
if you were to always remain this way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And now like a dream, My heart
in your embrace, is held still
Without awakening for a single moment,
I dream an endless dream
And now like breathing,
if you were to always rest by my side
if you were to always remain this way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n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